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클로저스’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19.07.11

 

 
[자료제공 = 넥슨] (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지역 ‘부산’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부산’은 총장인 ‘미하엘 폰 키스크’가 도주했다는 소식을 접한 클로저들이 그를 뒤쫓아 부산에 도착한 후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여정을 다룬 신규 지역으로, 실제 국내 도시를 본떠 만든 지역을 제공함으로써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넥슨은 이달 31일까지 단계별 미션을 수행한 클로저에게 넥슨캐시(최대 1만 원)를 차등 지급한다. 또 차원종을 처치해 얻은 보이스 위상력을 사용해 각 팀의 대표 클로저가 부른 테마송 ‘언터처블(Untouchable)’을 들을 수 있고,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클로저에게 신규 굿즈 ‘캐릭터 라이트펜(추첨)’을 선물한다.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 후 게임에 처음 접속한 클로저에게는 14강 장비로 즉시 강화가 가능한 ‘코스 원샷 14’를 비롯해 ‘나른한 오전의 와이셔츠 통돌이’, ‘수영복 컬렉션 캘린더 신규 굿즈 4종(추첨)’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8월 8일까지 종합 전투력 180만을 보유한 83레벨 캐릭터(계정당 1회)를 바로 생성할 수 있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지역 ‘부산’의 스토리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