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영웅 ‘벨’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19.07.11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11일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열다섯 번째 신규 영웅 ‘벨’을 업데이트했다.
 
영원히 늙지 않는 저주에 걸린 벨은 작은 체구와 달리 거대 무기 ‘배틀액스’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앞선 공격 기술의 반동을 이용해 높이 뛰어올라 강하게 내려치는 ‘솔 가르기’, 배틀액스를 지지대로 삼아 강력한 발차기 공격을 가하는 ‘흑단 가르기’ 등 전용 스킬을 통해 묵직하고 호쾌한 전투를 펼친다.
 
특히, 특징적인 장식을 통해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표현한 전용 장비 ‘매그놀리아 디어’는 효율적인 신체 보호가 특징이며 ‘세인트 노바’는 벨의 작은 체구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장비다. 또, ‘바이카 혼’은 투구를 통해 거친 느낌과 여성미를 동시에 표현했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인연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동료들과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용병단 대기실’을 선보였다. 이 곳에서는 서로 대화를 나누거나 선물을 줄 수 있으며, 교류를 나눌수록 친밀도가 상승한다. 또, 원하는 동료와 함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넥슨은 8월 8일까지 게임 접속 시 ‘행운의 레벨업 편지’와 ‘벨 레벨 80 달성 상자’를 지급한다. 상자에는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다음 단계 벨 레벨 달성 상자도 들어있으며, ‘벨 레벨 95 달성 상자’에서는 ‘+10강화 정의로운 심판 듀라한 배틀액스’, ‘+12강화 인챈트된 듀라한 장비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달 25일까지 벨 캐릭터로 10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벨 캐릭터 USB’를 선물하며, 8월 28일까지 ‘2019 썸머 골든타임 이벤트’를 통해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전투 경험치 3배’, ‘전투 완수 AP 2배’, ‘전문기술 숙련도&제작속도 2배’, ‘전투 보스 처치 이블코어+1(주말, 공휴일 전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