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얼티밋 스쿨 글로벌 1주년 기념 축제, 대규모 업데이트

작성일 : 2019.06.26

 

 

[자료제공 = 엑스디글로벌] MOBA 모바일 게임 <얼티밋 스쿨>의 글로벌 1주년 기념 축제가 막을 올렸으며, 이를 맞이하여 <얼티밋 스쿨>은 새롭게 탈바꿈하였다. 신규 버전에서는 게임 화면 개선, 신규 테마곡 발표, S3시즌 오픈, 신의 수첩 갱신, 백령 글로벌 1주년 한정 코스튬, 홍해아 잠옷 코스튬과 1주년 뽑기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글로벌 1주년 신규 버전 등장, UI화면 및 캐릭터 모델링 갱신


“진화, NOW”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얼티밋 스쿨>의 글로벌 1주년 버전이 출시되었다. 새로운 전장과 화면, 신규 테마곡, 신규 스타 오공이 등장하였고, 대형 성우들의 참여로 캐릭터들의 음성 추가를 비롯한 게임 내, 외적으로 전면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캐릭터에 대한 시각적 부분에서도 더욱 퀄리티 높은 게임을 위해 변경을 가했다. 최신 과학 기술 엔진과 선염 기술을 사용하여, 각 캐릭터들의 기본 설정을 참조해 모델링, 골격, 소재, 감광도 등 방면에서 더욱 멋지게 재탄생시켰다.  <얼티밋 스쿨> 특유의 만화풍 스타일을 유지하는 동시에 캐릭터 모델링에 현실감을 상승시켰다. 아래의 이미지는 매력이 더욱 증폭된 백령의 신규 모델링이다.

 


 - 모델링이 업데이트된 32명의 캐릭터
삼장, 호력, 뇌진자, 백골정, 종규, 우마, 구두충, 염라, 백령, 뇌모, 녹력, 홍해아, 옥자, 교마, 망량, 붕마, 현주, 철선, 관음, 은각, 나타, 백목, 태백, 오정, 문곡성, 우사, 정위, 백상, 서량, 유광, 드라큘라, 잇탄모멘

 

한편으로, 유저들이 피땀 흘리며 전투하는 전장, <얼티밋 스쿨> 아레나의 각 구역 또한 거대한 변화를 맞이했다. 새로운 기지(우물)는 광활한 느낌을 주며, 주위의 대나무는 여름 날에 시원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기지(우물) 내의 학원제 무대에 음향 효과와 조명 효과를 설치하였으며, 이는 게임 플레이를 마치 성대한 공연에 대비시킨 의중이 녹아든 듯하다.

 

 

정글 캠프의 테두리는 대리석으로 장식하여 퀄리티를 높였으며, 귀여운 고양이 가로등이 추가되었다. 각 캠프의 디자인도 모두 개선하여, 정글 몬스터 처치, 갱킹에 재미를 더했다. 떡두꺼비 구역에는 만개한 벚꽃나무를 심었다. 떡두꺼비 형님도 울창한 나무, 흩날리는 꽃잎의 절경에 푹 빠졌다고 한다.

 

 


신규 테마곡 발표


성대한 축제를 맞이하여 <얼티밋 스쿨>은 애니메이션 백그라운드 뮤직의 거장인 미야자키 아유미와 글로벌 1주년 기념 축제 테마곡 <미지의 용기>를 제작하여 공식 발표했다. 미야자키 아유미는 편곡 외에도 직접 곡을 불렀으며 열정이 충만한 음악을 만들어 냈다.

 

미야자키 아유미. 1971년, 일본 도쿄 출생. 어릴 적부터 음향 믹서를 다룰 줄 알았으며, 20년이 넘는 녹음 및 작곡 경험을 보유한 저명한 작곡가이자 가수. 그의 대표작으로는 <디지몬 어드벤처> 시리즈 애니메이션 삽입곡 <BRAVE HEART>, <BREAK UP!>, <BEAT HIT!> 등이 있다.

 


오공 경보 발령! 제천대성 등장!

 
금일 <얼티밋 스쿨> 교무처에서 신비의 영웅——오공이 7월 3일 하늘을 뚫고 등장하여 정식으로 입학했다는 중대한 소식을 발표했다. 그는 얼티밋 시티의 모두에게 전투력이 출중한 전설의 인물로서 알려져 있다. 그는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며 다양한 풍경들을 보았다. 글로벌 1주년 기념 축제에서 그의 새로운 모험 이야기가 시작될 것이다. 

 


S3 신규 시즌 오픈, 신의 수첩 갱신
 
글로벌 1주년을 맞이하여 S3 시즌에도 서막이 열렸다. 이번 시즌의 보상 코스튬은 사매의 [포효식 해설]로서, 다른 사람의 일에 관심이 많은 홍보부장 사매가 교외에서도 해설 위원을 맡아 겸업을 시작했다. 흰색의 나풀거리는 장발에 최신 레이싱 자켓을 걸쳤으며, 원기가 충만하다.

 


 

신의 수첩도 S3시즌을 따라 업데이트 되었다. 이번 신의 수첩의 한정 코스튬은 광목의 [선구자・역린]이다. “파열” 조직의 핵심 인물이자, 사천왕의 리더인 광목은 독특한 카리스마와 신비한 색채가 충만하다. 그의 강대한 힘의 앞에서 함부로 그를 거스를 용자는 아마도 존재하지 않을 것 같다.

 


백령 1주년 기념 한정 코스튬 등장
 
백령 [앨리스] 코스튬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 삼았다. 황금빛의 머리카락, 푸른색의 커다란 리본, 앞치마, 긴 양말 착용을 비롯해 그녀의 멋진 괴도 가면마저 귀여운 안대로 변경시켜, 냉염했던 백령을 전혀 위화감 없이 앨리스로 변화시켰다.

 

 

홍해아 떨이 코스튬 [잠옷]


 홍해아의 특제급 코스튬 [잠옷]이 원가 288 오색석에서 60 오색석으로 할인되어 떨이 판매된다. 할인은 기간 한정이므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원가 288 오색석에 판매된다.

 


글로벌 1주년 기념 뽑기
 
마지막으로 소개된 내용은 글로벌 1주년 기념 한정 뽑기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SSR급 코스튬을 상승된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글로벌 1주년 기념 축제는 이미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으며, 대량의 게임 업데이트와 호화롭고 놀라운 보상이 곧 찾아올 예정이다. 유저들은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준비를 하는 것이 어떨까?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