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버프툰, ‘웹툰도 게임도 야구로 통한다’ 이벤트 개최

작성일 : 2019.06.24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웹툰 플랫폼 ‘버프툰(BUFFTOON)’이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와 공동 이벤트 ‘웹툰도 게임도 야구로 통한다’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24일)부터 7월 7일까지이다. 

 

이용자는 ‘웹툰도 게임도 야구로 통한다’ 이벤트를 통해 ▶버프툰 야구 만화 감상 이벤트 ▶프로야구 H2 승부 예측 이벤트를 각각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버프툰 홈페이지에 서비스 중인 야구 만화 8종 중 감상 횟수(화당 1회 적용)에 따라 프로야구 H2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야구 만화 감상 횟수 TOP 5 이용자는 ‘다이아몬드 에이스’ 전권 세트(1~47권)를 받는다.

 

엔씨(NC)는 프로야구 H2 ‘2019 KBO 리그’ 승부 예측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2 ‘승부 예측’ 페이지에 접속해 당일 KBO 경기의 승리 팀과 경기 기록(점수/홈런/탈삼진)을 예측하면 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최초 1회) 및 승부 예측 적중 결과에 따라 버프툰 코인을 획득한다. 승부 예측 적중 횟수 TOP5 이용자는 ‘다이아몬드 고급 글러브’도 받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버프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