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모바일게임순위] 업데이트로 순위 상승한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서머너즈워’

작성일 : 2019.06.20

 


6월 2주 모바일 게임 순위는 업데이트를 진행한 게임들의 순위 상승이 눈에 띄었다.

‘궁수의전설’이 18일 신규 챕터 업데이트로 순위가 한 단계 올라 1위를 차지했으며 ‘일곱개의대죄:그랜드크로스’는 2위에 자리했다. 7위였던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이하 블레이드앤소울)’이 2단계 오른 5위를 기록했고 ‘피파온라인4M’은 12위에서 3계단 올라 10위권에 진입했다.

지난 주 5위를 기록했던 ‘아르카’는 8단계 하락해 10위권 밖으로 밀려났고, 그 위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서머너즈워:천공의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가 자리했다. ‘서머너즈워’는 지난주 14위에서 2단계 상승한 12위를 달성했다.

20위권 밖에서는 ‘에픽세븐’이 1단계 상승해 20위를 기록했고, ‘제트팩점프’와 ‘런레이스3D’가 순위에 새로 모습을 드러냈다.

◆ 서비스 200일 앞두고 5위권 진입한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이 서비스 200일을 앞두고 5위를 달성했다.

‘블레이드앤소울’은 지난 5월 30일 문파 콘텐츠 ‘지역 점령전’과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던전 ‘월령 던전’, 모아서 영웅 및 전설 등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 ‘도안 조각’과 신규 퀘스트를 제공하는 지역 ‘버려진 법기골’ 등을 추가했다. 이어 지난주에는 세력 보상을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 ‘세력의 증표’를 추가하고, 월령 던전의 밸런스도 수정했다.

지난주부터는 서비스 200일을 기념하는 각종 이벤트도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200일을 기념해 재련석 200개, 일반 입장권 조각 200개, 영웅 입장권 조각 100개 등 각종 재화를 지급하는 200일 기념 출석 선물 이벤트 외에도 200일 기념 모자 제작, 빙고 미션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다.

‘블레이드앤소울’은 이달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생활 콘텐츠 ‘낚시’를 추가할 예정이다.

◆ 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로 10위권 넘보는 ‘서머너즈워’



‘서머너즈워’는 지난 1일 유저 초청 간담회를 통해 발표했던 ‘차원홀’ 업데이트로 12위에 자리했다.

‘차원홀’은 ‘태생 4성 이하 몬스터만 사용하기’, ‘같은 속성의 몬스터만 사용하기’ 등 입장 조건이 존재하는 특수 던전이다. 전투에서 승리할 시 기존 룬보다 효과가 높은 ‘고대 룬’ 및 ‘고대 연마석’, ‘고대 보석’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던전에서는 태생 3성 캐릭터의 2차 각성도 가능하다. 현재 추가된 차원 ‘카르잔’과 ‘엘루니아’에는 각각 유적이 준비되어 있다. ‘카르잔’ 유적에서는 3성 워베어와 이누가미, ‘엘루니아’ 유적에서는 3성 페어리와 2성 픽시의 2차 각성이 가능하다.

‘서머너즈워’는 차원홀 업데이트를 기념, 3주간 데빌몬 던전과 전속성 던전을 오픈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준영 기자 hjy@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하준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