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KRKPL SPRING’ 결승전, 중국 마카오서 EMC vs Nova 22일 진행

작성일 : 2019.06.19

 

 
[자료제공= FEG] 왕자영요 글로벌 프로리그 ’2019 KRKPL SPRING’ 결승전이 6월 22일 토요일 오후 6시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2019 KRKPL SPRING‘은 KPL연맹과 e스포츠 전문회사 FEG가 주최하고 CJ ENM 게임방송채널 OGN이 방송 주관하는 세계 최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의 글로벌 정규 프로리그다.
 
22일 진행되는 ’2019 KRKPL SPRING’ 결승전에서 중국 마카오의 Esports of Macao China(이하 EMC)와 유럽의 Nova esports(이하 Nova)가 우승 트로피와 우승상금 7천 5백만원을 둔 마지막 결전을 벌인다.
 
지난 주 진행된 플레이오프에서 중위권의 대반란이 일어났다. 결승 진출팀 EMC는 정규시즌을 7위로 마무리했지만 플레이오프에서 상승세를 타며 폭주기관차라는 별명에 걸맞은 질주를 벌였으며, 정규시즌 상위 3팀을 연달아 잡아내며 가장 먼저 결승전에 진출했다.
 
EMC를 상대하는 Nova는 정규시즌 5위에 머물렀으나, 플레이오프 4강 최종전까지 가는 혈전 끝에 디펜딩 챔피언 킹존을 꺾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Nova는 10인 로스터를 바탕으로 한 자유로운 포지션 변경이 강점으로 평가된다. 두 팀 모두  공격적인 성향이 두드러지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결승전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FEG는 OGN과 함께 결승전 현장을 방문한 팬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응원봉, 응원 슬로건, 햄버거, 간식 등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여포 스태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유선 이어폰, 보조 배터리,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결승에 진출한 두 팀은 KCC 그룹스테이지에 자동 진출했다. 지난 15일, 방송을 통해  KCC 글로벌 지역 선발전의 조 추첨이 진행되어 플레이오프 3위 킹존 드래곤 X와 ESC 729가, CW와 VSG, 락스 피닉스와 GOG의 대진이 만들어졌다. KCC 글로벌 지역 선발전은 24일부터 진행된다.
 
'2019 KRKPL SPRING’은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유튜브, 트위치, 네이버TV, 카카오tv, 중국  Douyu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자세한 대회 정보, 일정 및 관람 정보는KRKPL 홈페이지와 KRKPL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