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랑그릿사, SSR 보젤이 공짜! 승려로 대동단결, 영원한 어둠의 계약서 공략

작성일 : 2019.06.12

 


영원한 어둠의 계약서 이벤트 = 엑스디글로벌 제공
 
엑스디글로벌은 1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랑그릿사'에 첫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이벤트 중 '영원한 어둠의 계약서' 이벤트는 SSR 등급의 영웅인 '보젤'을 얻을 수 있는 한정 이벤트다. 보젤은 SSR 중 1티어급 캐릭터는 아니지만, 어둠의 윤회 세력 초월 강화 스킬을 보유한 디버퍼인 만큼 자신의 파티 구성이 제국이나 빛, 공주 세력이 만들어지지 않을 때 차선책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SSR 영웅 보젤 = 게임조선 촬영
 
영원한 어둠의 계약서 이벤트는 월드맵에서 비경 탭에서 한정 이벤트로 들어갈 수 있다. 이벤트 스테이지는 '포인트 전장'과 '챌린지 전장'으로 나뉘며, 포인트 전장은 스태미나만 있다면 계속해서 돌 수 있는 반면, 챌린지 전장은 각 스테이지 별로 1회씩만 클리어가 가능하다.
 
◆ 포인트 전장
 

레벨에 따라 차례대로 열리는 포인트 전장 = 게임조선 촬영
 
포인트 전장은 35레벨 스테이지, 45레벨 스테이지(40레벨), 55레벨 스테이지(50레벨)가 있다. 각각의 포인트 전장에서는 시간의 모래를 100, 200, 300개씩 획득할 수 있다. 여기서 얻은 포인트가 일정 포인트를 넘길 때마다 포인트 보상을 받게 된다.
 
보상 중에는 크리스탈이나 각종 재료 아이템, 장비,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보젤 조각'이다. 시간의 모래 포인트가 1,500개, 11,000개, 20,000개에 도달했을 때 보젤 조각을 각각 20개씩 받을 수 있는데 60개가 모이면 SSR 등급 영웅인 보젤로 교환할 수 있기 때문이다.
 

2만 포인트까지 획득해야 보젤을 얻을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추가로 포인트 전장에는 추천 영웅이 존재한다. 추천 영웅으로 클리어 시, 파티에 있는 추천 영웅 1개당 시간의 모래 포인트를 40% 더 받을 수 있다. 5인 모두 추천 영웅으로 구성했을 경우, 200%가 더해져 300%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영원한 어둠의 계약자 추천 영웅으로는 엘윈, 리아나, 레딘, 매튜, 크리스, 에그베르트, 소니아, 로우가, 제시카, 레스터가 있다.
 

35레벨 포인트 전장은 보병과 마물로만 구성되어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이중 리아나와 레딘, 크리스, 소니아가 활약하기 좋다. 35레벨 전장 기준으로 적 유닛이 보병과 마물 유닛으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를 잘 노린다면 30대 초반에도 35레벨 전장을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단, 전방에 보병 유닛이 있고 후방에 마물 유닛이 있는 만큼 스펙이 쌓이기 전까지 수동 조작은 필수다.
 
한편, 포인트 전장은 매일 보상이 2회 있으므로 첫 2회에 한해서 300%의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일일 보상 + 영웅 보상 + 보상 삼관왕 = 게임조선 촬영
 
 
◆ 챌린지 전장
 
챌린지 전장은 포인트 전장과는 다르게 각 스테이지별로 1회씩만 클리어할 수 있는 전장이다. 이벤트 오픈 시에는 첫 스테이지만 열려있지만, 2일에 한 번씩 전장이 풀려 8일 후, 최종 65레벨 지역까지 입장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골드와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며,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보젤 조각을 25개 제공한다.
 

챌린지 전장은 여러 클래스가 섞여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챌린지 전장에서도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천 영웅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단, 포인트 전장과 다르게 여러 클래스가 섞여 있는 데다 광역 공격을 사용하는 마법사 클래스도 있는 만큼 포인트 전장에 비해 난도가 높은 편이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 3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그 전까지 최소 2만 포인트 이상을 모아 SSR 영웅 보젤을 꼭 획득하도록 하자.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