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워 오브 더 비전스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E3에서 공개

작성일 : 2019.06.12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구미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의 신규 모바일 전략 RPG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미국 로스 엔젤레스에서 열린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쇼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현장에서 공개됐다.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원작인 “FINAL FANTASY BRAVE EXVIUS’를 세계관으로 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전장에 참여하여 적군을 직접 공격하거나 승패의 흐름을 바꿀 정도로 강력한 위력을 가진 환수를 소환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E3 현장에서는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의 글로벌 버전 출시 소식 및 신규 정보와 함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현재 3천 9백만을 넘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를 기록 중인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E3에서 신작 소식을 전하는 한편 음악의 아이콘 케이티 페리와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했다. 케이티 페리는 기존의 콜라보레이션과 마찬가지로 게임 내에 등장하여 이용자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또한, 출시 3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29일 미국 로스 엔젤레스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라이브 스트리밍은 ‘FINAL FANTASY BRAVE EXVIUS’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한국 시간 기준으로는 6월 30일 오전 9시에 시작한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의 신작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