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드 데드 온라인, 신규 모드 ‘득점왕’ 추가 및 모든 보조활동에 추가 XP 제공

작성일 : 2019.06.12

 



[자료제공 = 위드피알]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RED DEAD ONLINE)’에서 새로운 결전 모드인 ‘득점왕’을 추가하고 모든 보조활동에서 XP 30%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규 결전 모드인 ‘득점왕’에서는 4-8명의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횃불을 든 채로 말을 타고 달려 팀의 봉화를 모두 통과해야 한다.

이 모드에서는 근거리 전투에서 큰 힘을 발휘하는 소드오프 샷건과 다이너마이트 화살을 이용하면 승세를 잡는데 유리하다.

이와 함께 락스타 게임즈는 추후 2주 동안 일정 랭크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관리 패키지를 선물하는데, 오는 16일까지 모든 보조 활동에서도 30%의 추가 XP를 제공해 플레이어들의 랭크 달성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랭크 10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미끼, 독화살 등 특수 화살이 포함된 관리 패키지를 제공하며, 랭크 20 이상인 플레이어에게는 식료품과 사냥한 큰 고기 등이 담긴 패키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 새로운 의상인 스트렁 솜브레로, 깁슨바지, 추파로사 판초가 추가된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