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리니지M, 다가오는 2주년 맞아 사전 이벤트 진행, TJ 쿠폰 예고도?

작성일 : 2019.06.12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다가오는 서비스 2주년을 맞아 '2주년 전야제 큐브' 이벤트를 마련하는 한편, 흑기사 전투기지 지역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날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해야할 것은 리니지M이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이벤트 '2주년 전야제 큐브'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특정 목표 달성 없이 상급 변신 및 마법인형 뽑기권과 2주년 기념 성장 물약 등이 주어짐에 따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 2주년 전야제 큐브 이벤트

이벤트 기간인 12일부터 26일까지 상점에서 '2주년 기념 큐브' 구매가 가능한데, 해당 상자 아이템은 1일 1회, 8일 동안 총 8회 동안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사용 시에는 변신 또는 마법인형 제작 코인 200개와 상급 변신 또는 마법인형 뽑기권 2개가 제공된다. 



또, 2주년 기념 큐브를 8회 모두 개봉하게 되면, '2주년 기념 성장 물약'을 획득할 수 있는데, 해당 이벤트 아이템은 80레벨 미만 캐릭터가 사용할 경우 경험치 200% 증가, 80레벨 이상 캐릭터가 사용할 경우 경험치 20% 증가 버프가 2주간 주어진다. 



■ 흑기사 전투기지 지역 업데이트

흑기사 전투기지에 3개의 구역이 구성돼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 구역은 방벽으로 막혀있기에 입구를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며, 구역 내에 마련된 포탈을 통해 다음 단계의 구역으로 이동 가능하다. 각 구역에서는 신규 몬스터로 흑마술사/ 다크 엘레멘탈리스트/ 암흑 실험체를 만날 수 있으며 신규 보상으로 '신성한 완력의 반지', '신성한 민첩의 반지', '리자드맨 영웅의 장갑'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신규 보스 몬스터로는 '케레니스의 분신'이 등장하며 케레니스의 분신은 3개의 구역 중 한 곳에 확률적으로 등장하며 처치 시에는 '디스인티그레이트' 와 '앱솔루트 베리어', '미티어 스트라이크', '에이션트 레벨레이션', '카운터 디텍션' 등의 마법서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설 제작 비법서와 영웅 제작 비법서도 드랍한다. 

■ 하딘의 성장 상자 3주차 한정 제작 업데이트

하딘의 성장 상자 제작 3주차에 접어들었다. 3주차에는 조우의 성장 물약으로 제작 가능한 대표적 아이템으로 '미스터리 변신 카드' 전설과 '미스터리 마법인형 카드' 전설이 있다. 해당 아이템은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제작 가능.

한편, 엔씨소프트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리니지M의 2주년을 기념해 특별 TJ 쿠폰, '네 개의 답, 두 개의 선택'을 사전 공개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