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랑그릿사, 클래스 변경의 필수품 '룬스톤' 구하는 방법 총정리

작성일 : 2019.06.06

 


랑그릿사 클래스 루트 = 게임조선 촬영
 
XD글로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랑그릿사'에 원작의 감성을 살려 '전직' 루트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캐릭터의 레벨이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다른 클래스로 전직할 수 있다. 첫 클래스 루트에서는 골드 외에 따로 드는 것이 없지만, 다른 클래스로 루트를 변경할 때 드는 핵심 재료가 바로 '룬스톤'이다. 룬스톤은 구하기 어려운 재료로, 과금을 많이 한다고 추가로 더 획득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 때문에 확실히 계속 키울 캐릭터만 선별해서 룬스톤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루트를 변경 시 룬스톤이 들어간다. = 게임조선 촬영
 
특히 캐릭터 중에는 레딘과 같이 여러 전직의 스킬이 모여야만 완성이 되는 캐릭터도 있기 때문에 이런 캐릭터를 사용한다면 더욱 룬스톤에 압박을 느낄 수 있다.
 
현재 랑그릿사에서 룬스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다.
 
가장 먼저 상점에서 구매하는 방법이다. 상점 내 패키지 탭에서 판매하는 '룬스톤 패키지'를 구매하는 방법이다. 룬스톤 패키지는 계정 당 오직 1회만 구입할 수 있으며 3개의 룬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상점 내 스페셜 탭 내에서 아레나 점수 500점으로 월 1회 구매할 수 있다.
 

단 1회만 구매가능한 룬스톤 패키지 = 게임조선 촬영
 

매 달 명예 상점에서 1개 구매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두 번째 방법은 업적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업적 중에는 클래스 마스터 개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업적이 있는데 일정 개수마다 룬스톤을 지급한다. (클래스10개에서 1개 지급하며, 클래스15개에서는 지급하지 않는다.)
 

클래스 마스터 업적으로 제공한다. 단, 제공하는 개수가 따로 있다. = 게임조선 촬영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노리는 방법이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역전의 영광' 이벤트에서는 30레벨에 도달 시 룬스톤을 한 개 지급하며, 빛의 메아리 이벤트에서는 결제를 64,500원 이상 할 경우 룬스톤을 1개 지급한다.
 

30레벨 도달 시 역전의 영광 이벤트로 1개 획득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과금을 해야만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빛의 메아리 이벤트 = 게임조선 촬영
 
사실상 월 1회 아레나 점수로 구매하는 방법을 제외하면 모든 방법이 1회성 방법이기 때문에 향후 나올 이벤트나 업적 등도 꾸준히 클리어해야만 룬스톤을 최대한 수집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