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껌은사막’, 게임회사가 ‘껌’을 출시하다

작성일 : 2019.06.05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해태제과(대표 신정훈)와 손잡고 ‘껌은사막’ 껌을 10일 선보인다. 
  
‘껌은사막’은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껌은사막’은 은단향 껌으로 16개의 ‘검은사막’ 캐릭터들이 포장지에 그려져 있다. 포장지 안쪽에는 게임 에피소드와 재치 있는 문구 총 92종이 랜덤으로 적혀 있어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10일부터 전국 편의점, 마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껌은사막’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껌은사막’에 포함된 쿠폰을 통해 ‘껌은사막 X 해태은단 이벤트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껌은사막 X 해태은단 이벤트 상자’는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특별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페이스북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껌은사막’ 총 1000통(총 10명 각 100통)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김경만 펄어비스 CBO(최고사업책임자)는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이후 신규∙복귀 이용자들이 늘며 각종 지표가 상승 중이다”며 “모험가들이 ‘검은사막’을 더욱 즐겁게 즐기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와 제휴를 지속적으로 선 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용자는 6월 8일 열리는‘하이델 연회’에서 ‘껌은사막’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델 연회’는 ▲스페셜 개발자와의 만남 ▲최신 업데이트 소식 ▲이용자가 함께하는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현장 이벤트 등 ‘검은사막’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행사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