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공습 개시!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한-일 인기게임순위 1위

작성일 : 2019.06.04

 


퍼니파우가 개발, 넷마블이 서비스 예정인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이하 일곱 개의 대죄)가 정식 서비스가 시작하기도 전 한-일 양국에서 1위를 기록했다.



10시 38분 기준 일곱 개의 대죄는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같은 날 오픈 예정인 랑그릿사가 그 뒤를 바짝 쫓고 있고, 일본에서는 레이아크의 리듬 게임 사이터스 2 등과 순위 경쟁 중이다. 정식 서비스 중이 아닌 만큼 이런 성적을 거둔 요인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으로 풀이된다. 유명 포털 사이트에서는 11시를 기준으로 인기검색어 16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일곱 개의 대죄는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제작된 RPG다. 왕녀 ‘엘리자베스’가 국가의 위기를 막고자 전설적인 기사단 ‘일곱 개의 대죄’의 단장 ‘멜리오다스’와 함께 다른 단원들을 소집하는 여행을 떠난다는 이야기를 다뤘다. 인기에 힘입어 2기와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국내에 정식 방영되기도 했다.

일곱 개의 대죄는 원작의 스토리라인을 따라 진행되는 전략 액션 RPG로, 원작에 등장했던 각종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는 턴제로 이루어지며 캐릭터의 수만큼 주어진 공격 기회를 활용, 적을 물리쳐야 한다. 카드를 선택해 공격을 명령할 수 있고 같은 카드가 모이면 강해져 이를 이용해 효율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일곱 개의 대죄는 오늘 11시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하준영 기자 hjy@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하준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