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서머너즈워, 5주년 기념해 유저 초청 행사 개최

작성일 : 2019.06.01

 



컴투스는 1일 강남 역삼동 르 메르디앙 서울 지하의 다빈치볼룸에서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유저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서머너즈워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각종 이벤트가 개최되며, 신규 업데이트 요소인 '차원홀'과 '2차 각성'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었다. '2차 각성'은 태생 2~3성 몬스터들을 대상으로 한 시스템으로, '차원홀'을 통해 경험치를 얻어 스킬 레벨과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차원홀'은 고유의 입장 조건이 준비된 것이 특징인 신규 전투 콘텐츠다. 차원홀은 기존과 다른 고유의 에너지를 사용하며 1회 전투시마다 1씩 소모된다. 재충전은 2시간마다 한 번씩 이루어지고, 최대 100까지 쌓인다.

가장 처음 업데이트될 차원홀은 '차원 카르잔'과 '차원 엘루니아'로, 각각 '태생 4성 이하 몬스터만', '서로 같은 속성의 몬스터로만' 입장 가능하다. 각 차원마다 해당 차원에 맞춰 진화한 보스 몬스터 '고대 가디언'이 등장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고대 룬, 고대 연마석, 고대 보석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차원홀에는 또 다른 지역으로 '카르잔의 유적'과 '엘루니아의 유적'이 등장한다. 카르잔의 유적에서는 3성 워베어와 이누가미, 엘루니아의 유적에서는 3성 페어리와 2성 픽시의 2차 각성 던전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던전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각성 대상 몬스터가 최소 1마리 이상 포함된 덱을 구성해야 한다. 던전에서는 2차 각성 경험치 외에도 고대 연성석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도 제공된다.

서머너즈워 김태형 개발팀장은 “기존과는 다른 PVE 전투를 만들고, 과거 사랑 받았던 태생 2~3성 몬스터들을 다시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게 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디자인했다. 이번 콘텐츠는 확장성을 생각해 개발, 규모를 점점 키울 것“이라며 발표를 마쳤다.

서머너즈워 유저간담회는 6시까지 계속되며 이후 유저 대상 이벤트 및 Q&A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준영 기자 hjy@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하준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