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문화재단, 2019 보호자 게임리터러시 교육 운영

작성일 : 2019.05.31

 

 
[자료제공 = 게임문화재단] 게임문화재단(이사장 김경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콘진원)은 게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올바른 게임 이용을 돕기 위한 학부모 대상 교육 ‘2019 보호자 게임리터러시 교육’을 운영한다. 
 
게임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2019 보호자 게임리터러시 교육’은 4차 산업혁명 시대 게임화 되어가는 교육∙문화∙건강 등 생활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미디어인 게임에 대한 이해와 활용 능력 제고를 추구한다.  
 
초연결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이 게임으로 소통하고 공부하는 방법을 익히는, 자기 주도형 학습법을 통한 미래교육의 방법을 소개한다. 
 
보호자 게임리터러시 교육은 ‘게임으로 배우는 자기 주도형 미래교육’, ‘게임으로 꿈꾸는 우리 아이의 장래희망’, ‘가정에서 시작하는 올바른 게임지도안’ 등의 주제로 진행 된다. 
 
게임리터러시 교육의 일환으로 준비된 “다함께 게임문화 TALK!! Concert"는 게임∙문화∙심리∙관계∙산업 등 각 분야의 전문성 있는 강연과 자유토크, 게임 체험 등의 다양한 포맷으로 진행된다. 
 
게임리터러시 교육, 다함께 게임문화 토크콘서트는 올해 10월까지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적으로 계획되어 있다. 
 
이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재)게임문화재단 이메일 또는 전화 (02)586-3701∼5 번으로 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