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9, 참가 신청 개시

작성일 : 2019.05.30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코리아(이하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의 참가신청을 시작했다. 

블소 토너먼트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전)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다. 올해 정식 종목인 ‘사슬군도 단체전’은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 팀(3인 1팀)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팀은 상금 3천 만원을 받는다. 이번 대회 총 상금 규모는 약 1억원이다. 

블소 전투와 생존 전투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본선 진출 팀도 확대되어 총 30개 팀에게 본선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1, 2위팀은 글로벌 대회 ‘월드 챔피언십’ 진출 티켓을 획득한다. 참가신청 기간은 6월 26일까지다. 

엔씨(NC)는 6월 5일부터 온라인 예선을 시작한다. 게임 내 사슬군도 단체전에서 팀원 3명의 누적 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오프라인 본선 진출 팀을 가리는 방식이다. 상위 랭킹 30개 팀이 오프라인 본선 진출과 더불어 상금 획득 기회를 얻는다. 팀 랭킹은 6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를 기준으로 측정한다. 

이후 오프라인 본선은 총 4회에 걸쳐 7~8월 중 진행한다. 본선 1회마다 4번의 사슬군도 단체전 라운드로 진행한다. 매 라운드의 생존과 처치 현황에 따라 획득한 점수를 합산해 팀 순위를 결정한다.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