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닌텐도 이숍에 글로벌 출시

작성일 : 2019.05.23

 


[자료제공 = CFK] CFK에서는 추억의 인기 아케이드 게임 ‘원더보이’를 리메이크한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를 23일부터 닌텐도 이숍을 통해 글로벌 발매한다. 

‘원더보이’는 사로잡힌 연인 티나를 구출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 소년 보이의 활약을 그린 횡스크롤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직관적인 플레이 방법과 절묘한 난이도로 그 완성도로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받은 게임이다. 이후 당시 컨슈머 기기로도 이식되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비디오 게임의 한 시대를 풍미한 명작이다. 

오늘 발매된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는 추억의 명작 “원더보이”를 현 세대 기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충실한 원작 재현과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신작이다. 

그래픽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HD 퀄리티의 애니메이션풍 비주얼으로 리메이크했으며, 새로운 요소로서 ‘챠지샷’을 추가, 공격 버튼을 일정시간 눌렀다 떼는 것으로 거대한 도끼를 던져 다수의 적을 한 번에 없앨 수 있다. 또한, 초보자를 위한 플레이 모드와, 원작의 난이도를 재현한 고 난이도 모드도 준비하고 있다.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는 오늘부터 아메리카, 유럽, 일본 닌텐도 이숍을 통해 글로벌 발매를 개시하며. 한국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도 이어서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