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도리카, 시즌2 새로운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2종 출시

작성일 : 2019.05.22

 



[자료제공 = 레이아크] 레이아크는 스도리카 2.0 버전 (Sdorica 2.0) 미라지(Mirage)를 출시했다. 새로운 배경 '사막왕국'이 추가됐고 인류와 도마뱀 일족, 뱀 일족 등의 새로운 종족들이 추가됐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 '소피', '룬' 등도 추가됐다.

시즌2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는 (22)일부터 5월27일 13:00(한국 시간)까지 일일 로그인으로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6월 말까지 61일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았던 유저가 로그인을 하게 되면 1000개의 크리스탈을 보상으로 얻게 된다.



■  사막왕국의 모건 서커스단

1.0버전 스토리 마무리 이후, 시즌 1 캐릭터 엘리오의 이야기로 시즌2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야기의 배경은 사막왕국으로 이동되며 각종 모험과 판타지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야기 속에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해줄 '모건 서커스단'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 시즌2 챕터 1 <개막>
태양왕국의 내전이 끝난 후 운명의 이정표는 사막왕국으로 향한다.
웃음을 가져다주는 서커스단의 단장 소피, 서커스 단원들을 이끌고 다음 순회공연 목적지인 사막 시장에 도착한다.
엘리오는 용신교파의 추격에 목숨이 경각에 달린 지경에 처하게 된다.
두 사람은 아직 알지 못한다. 사막왕국에서의 만남이 두 사람의 인생을 바꿀 변화를 가져다줄 것을…


 
- 정교하게 디자인된 사막 배경
시즌 2의 게임 배경으로 사막 및 사막과 해당 배경과 어울리는 요소들(장신구, 토기 등)이 등장한다. 또한 메인 스토리 콘텐츠에 맞춰 게임 내엔「사막 시장」이라는 새로운 탐색 퀘스트가 등장한다.







 
- 신 캐릭터 '소피'와 '룬'
시즌 2 스도리카 미라지 출시와 함께 '초연의 혼부여'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뽑기를 통해 소피와 룬, 새로운 두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서커스단장 소피는 흑속성으로 서커스의 요소가 돋보이는 스킬들을 선보여 전투에 재미를 한층 더했다. 그리고 노예 출신 룬은 박력있는 전투 스타일의 금속성 캐릭터로 등장한다.


 
소피(CV: 키야노 아이)



모건 서커스단의 단장. 활발하고 친절한 성격. 다른 사람을 돕는 일을 좋아하며 얼굴에는 항상 미소가 걸려있다. 자신 주위 사람들에게 걱정을 끼치지 않기 위해 마음 속에 있는 진심을 입 밖으로 꺼내려 하질 않는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갈라선 이후로 아버지 모건을 따라나섰고 안정적이지 못한 생활을 하게 되었다. 자신의 아버지를 이해하진 못했지만,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이후, 직접 서커스단의 단장이 되어 몸이 불편한 단원들을 데리고 대륙 구석 구석까지 웃음을 전하기 위해 전란과 재난이 들끓는 곳으로의 순회 공연을 시작하게 된다.


룬(CV: 아자카미 요헤이)



노예로 사막왕국에 팔려왔다는 기억만 남은 채 노예 전사로 성장했다. 용맹한 성격으로 전투에 능하다. 하지만 그의 전투 능력을 알아본 주인의 대리자는 그를 한 인격체로 대우해주지 않았다. 달릴 때는 4족 보행을 시켰고 대화 능력은 어린 아이 수준에 머물게 만들고 말았다. 작은 동작 하나를 할 때도 명령을 받는 일에 익숙해져버린 탓에 스스로 선악에 대한 판단 능력이 전무하다. 사나운듯 보여도 본래는 정직하고 솔직한 성격을 지녔다. 몸에는 노예 시절의 고단함을 말해주듯, 수많은 흉터들이 남아있다.



시즌2 스토리 출시와 함께 등장하는 두 캐릭터 소피와 룬은 스도리카 미라지에서 유저들과 함께 새로운 모험을 펼치게 된다.

시즌2 시작을 기념하면서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특혜 상품도 출시됐다.

이번 주 토요일, 레이아크는 처음으로 한국에서「안녕 Rayark Fan Meeting」이라는 이름의 팬미팅을 개최한다. 게임 내외의 최신 소식 등을 한국 유저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레이아크는 이번 업데이트로 플레이어들이 추가된 게임 콘텐츠를 즐김으로써 더 큰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앞으로 계속 새로운 기능과 시스템 등을 선보여  더욱 업그레이드된스도리카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