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하스스톤, ‘기계의 반격’ 이벤트 6월 4일 출시

작성일 : 2019.05.22

 

 
[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무료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새로운 이벤트 ‘기계의 반격(Rise of the Mech)’이 오는 6월 4일 찾아온다.
 
기계의 반격은 새로운 전설 기계 카드와 모든 직업에서의 일부 카드 강화, 그리고 투기장에서의 변화 및 이 모든 변화들이 적용되어 선보이는 초청 대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소들로 구성된다.
 
 
전설 로봇 7ㅏ-르-7ㅔ:  새로운 중립 전설 로봇 7ㅏ-르-7ㅔ(SN1P-SN4P) 카드가 새로 등장한다.  발톱 달린 이 고철 덩어리 카드는 다른 로봇과 합체시켜 괴물 로봇을 탄생시킬 수 있다.  6월 4일부터 7월 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7ㅏ-르-7ㅔ 황금 카드가 지급된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일부로 선보이는 7ㅏ-르-7ㅔ 카드는 신비한 가루(Arcane Dust)로는 만들 수 있지만 카드 팩을 통해서는 획득할 수 없으므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어들이 하스스톤으로 반드시 돌아와야 하는 이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직업에서의 일부 카드 강화: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 카드 가운데 각 직업 별로 두 장씩의 카드가 강화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각 직업 별로 새로운 덱을 고민하고 구성하면서 이전과 다른 흥미롭고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강화된 변경 사항은 영구적으로 적용되며,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야생으로 편입되더라도 그대로 유지된다.  각 카드의 자세한 변경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기장 카드 변경:  6월 4일로 예정된 기계의 반격 업데이트와 함께, 투기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카드가 드래프트에서 이용 가능한 카드도 변경된다.
 
- 기본(Classic)
- 오리지널(Original)
- 고블린 대 노움(Goblins vs Gnomes)
- 대 마상시합(The Grand Tournament)
- 한여름 밤의 카라잔 (One Night In Karazhan)
-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
 
기계 인비테이셔널: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전설 로봇 7ㅏ-르-7ㅔ를 비롯해, 변경되는 카드들은 6월 첫 주 열리는 온라인 친선 경기 이벤트인 ‘기계 인비테이셔널(Mech-vitational)’을 통해 처음으로 그 위력을 선보이게 된다.  우리 나라 대표 선수들을 비롯해 세계 각 지역 선수들이 참전하는 이번 대회에서 6월 5일 (수) 오전 0시부터 열리며, 하스스톤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e스포츠 공식 한국어 트위치 채널에서 한국어로 생중계된다.  기계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계의 반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