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앱크로스, 액션수집형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 정식 출시!

작성일 : 2019.05.21

 



[자료제공 = 위드피알] 앱크로스는 뎀코포레이션과 공동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액션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를 21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로스오버: 더 랭커’는 퓨어, 로스트차일드, 뉴트럴 등 색다른 매력을 지닌 3종족의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액션 수집형 RPG다.

특히, 매일 순위가 변하는 랭킹전 시스템, 스타 메이킹이 가능한 우승자 투표 시스템, PVP를 통해 획득 가능한 핵심 성장 포인트 등은 유저간의 경쟁심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배틀쉽 강화를 통해 전장에서 강력함을 뽐낼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에 진행이 가능한 레이드는 다양한 캐릭터를 보유해야만 공략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집 욕구도 자극한다.

앱크로스는 ‘크로스오버: 더 랭커’ 출시를 기념하여 매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상품 구매 시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공식카페를 통해 5월 30일까지 가입 인사 및 10일간 매일 빠짐없이 출석한 참여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크로스오버: 더 랭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