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유비소프트, 대형 신작 타이틀 3종, 내년 3월 내 출시 깜짝 발표

작성일 : 2019.05.17

 



지난 15일 유비소프트(Ubisoft)는 18-19 실적 발표 보고서를 통해 총 3개의 신작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많은 게이머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비소프트는 총 4개의 대형 신작 타이틀(AAA Titles 라고 표현)을 내년 3월 31일까지 출시할 것이라 전했는데, 이 중 하나는 올해 10월 4일 출시될 '고스트리콘 : 브레이크포인트 (Ghost Recon : Breakpoint)'임에 따라, 나머지 3종의 신작 타이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올 10월 출시될 '고스트리콘 : 브레이크포인트' = 유비소프트 제공

이에 해외 게임 커뮤니티에서는 3종의 미확인 타이틀로 '와치독 (Whtch Dogs)' 시리즈와 '스플린터셀 (Splinter Cell)' 시리즈, 그리고 '파크라이 (Far Cry)' 시리즈의 후속작이 거론되고 있다. 일부 게이머는 영화 '아바타'를 소재로한 신작 타이틀이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았으나, 해당 작품은 내년 4월 이후 출시 예정으로, 이번 실적 발표 보고서에서 밝힌 '3월 31일까지 출시하는 AAA 타이틀'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이 중론.

이에 해외 게임 매체들은 오는 6월 개최되는 게임컨퍼런스, E3 2019 발표를 통해 대형 신작 타이틀 3종의 모습이 드러나지 않겠느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한편, 유비소프트는 18-19 실적 발표 보고서를 통해 해적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스컬앤본즈(Skull & Bones)'의 출시 연기를 밝힘에 따라, 내년 4월 이후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AAA 타이틀 4종 출시 및 '스컬앤본즈' 출시 연기 소식 내용 = 18-19 실적 발표 보고서 발췌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