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디자인, 기업과 청년을 잇다. '디자인프로젝트 솔루션 랩' 참가기업 모집

작성일 : 2019.05.17

 

 
[자료제공=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사장 김경표)이 '2019 디자인프로젝트 솔루션 랩' 참가기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2019 디자인프로젝트 솔루션 랩'은 경기도 소재 창업 7년 미만 스타트업, 중소기업 중 브랜딩, 제품, 패키지, UI/UX, 영상분야의 문제 해결이 필요하다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디자인프로젝트 솔루션 랩’이란 디자인 관련 학과 전공생과 전문 디자이너로 구성된 디자인 그룹을 뜻한다. 솔루션 랩은 매칭을 통해 기업이 가지고 있는 디자인 문제에 대해 다양하고 새로운 시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를 통해 22개의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의뢰한 디자인 과업의 결과물과 함께 디자인 활용가이드가 제공된다. 우수 참여 기업에게는 디자인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전문 디자이너의 디자인 컨설팅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많은 초기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디자인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디자인프로젝트 솔루션 랩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 있는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 기업 접수는 오는 5월 30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의 사업공고란을 참조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