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블리치 모바일 3D,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작성일 : 2019.05.16

 


[자료제공 = 게임아크] 게임아크(GameArk)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케이랩게임즈(KLabGames)와 공동 개발한 3D 액션 모바일 게임 '블리치 모바일 3D'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블리치 모바일 3D'는 인기 원작 애니메이션의 그래픽을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3D 애니렌더링 기술을 적용, 캐릭터의 외형과 액션은 물론 패션, 표정까지 정교하게 표현했다. 

특히 ‘쿠로사키 이치고’, ‘쿠치키 루키아’, ‘이노우에 오리히메’, ‘이시다 우류’, ‘사도 야스토라’ 등 원작의 주인공을 비롯해 ‘호정 13대’ 및 ‘아란칼 10체’의 인기 캐릭터들이 모두 게임 내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원작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하고 몰입도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동일한 성우가 게임 내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담당했다. 

또한 3D 모델링 기술로 360도 그래픽 효과를 만들어 원작의 인기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과 스킬을 모바일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다.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20레벨 달성 시 7일 동안 '카니발'이 오픈되며,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SSR 캐릭터 '자라키 켄파치'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구간별 레벨 달성 및 매일 출석 체크 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캐릭터 생성 후 8일 동안 로그인만 하면 SR급 캐릭터 ‘쿠치키 루키아’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 게임에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면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추첨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13번대 대장 보스 도전', '친구 초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블리치 모바일 3D’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