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임단 ‘브리온 블레이드’, 정글 - 서포터 포지션 공개 모집

작성일 : 2019.05.16

 

 
[자료제공= 브리온 컴퍼니] 브리온 블레이드는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시즌의 도약을 기대하며 정글, 서포터 포지션의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선수 모집을 통하여 한층 더 강력해질 브리온 블레이드는 지난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시즌에서 4위를 기록, 다가오는 서머 시즌의 비상을 위해 준비 중이다.
 
자격요건은 다음과 같다. ▲ 만 19세 이상 ▲한국 서버 솔로랭크 그랜드 마스터 티어 이상 ▲ 본인명의 계정(영구정지 계정 불가)을 소유하고 있는 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선수로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 기간은 2019년 5월 16일(목)부터 5월 24일(금)까지다. 브리온 블레이드의 선수로 지원하고자 할 경우, 아래 양식을 바탕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의 경우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브리온 블레이드 팀을 이끄는 박성준 감독은 “이번 선수 모집은 팀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또 하나의 방법이며, 그 전보다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신규 선수 영입에 대한 기대감과 다가올 시즌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