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던조 이벤트2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펄어비스, 차세대 엔진으로 구현한 스크린샷 2종 공개

작성일 : 2019.05.10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금일 실적발표와 함께 차세대 엔진으로 구현된 스크린샷 2종을 공개했다.

컨콜을 통해 차세대 엔진은 김대일 의장이 주축이 되어 빠른 속도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환경, 게임스트리밍이 가능한 새로운 기술적 발전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기에 차세대 엔진은 이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하고 있다.



공개한 2개의 스크린샷은 석양이 지는 하늘과 외부가 보이는 실내 거실 화면으로 사실적인 질감 표현과 자연스러운 광원 효과까지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다. 펄어비스는 그래픽 외에도 높은 게임 퀄리티와 그래픽, 빠른 개발 속도 확보, 플랫폼 호환성 등이 가능하다고 밝혔으며 차세대 엔진을 통해 신작 '프로젝트K'와 '프로젝트V'를 개발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1분기 매출 1,308억 원으로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론친과 차세대 개임 엔진 개발을 통해 최고 수준의 게임 스튜디오가 되기 위해 더 도약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