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국내 최초 랜덤 게임 공식 대회 레드불 랜덤겜왕 2019 예선 시작

작성일 : 2019.05.09

 

 

[자료제공 =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레드불은 대학생 친목 도모 게임으로 자리잡은 이른바 ‘랜덤 게임’을 국내 최초로 경기화 한 이색 대회, ‘레드불 랜덤겜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레드불 랜덤겜왕’은 대학생들이 첫 만남에서의 어색함을 풀고 친해지기 위해 즐기는 ‘랜덤 게임’에 레드불만의 창의성과 도전정신을 더한 이색 대회로 올해 2회째를 맞았다. 랜덤 게임은 대학생 모임 및 단체 활동에서 행해지는 친목 도모 게임을 통칭하는 것으로, 이를 소재로 공식적인 대회를 개최한 것은 레드불이 최초이다.

 

올해 레드불 랜덤겜왕 예선전은 12개 서울 소재 대학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세종대학교와 숭실대학교가 신규로 참여하며 이 외 10개 대학(건국대학교, 경희대학교, 고려대학교, 동국대학교, 서울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연세대학교, 중앙대학교, 한양대학교, 홍익대학교)은 지난해와 동일하다.

 

예선전 진행 게임은 ‘지하철’, ‘두부게임’, ‘출석부’, ‘딸기당근수박참외메론’ 등의 게임으로 구성되며, ‘딸기투비트’, ‘딸기삼비트’ 등 기존 게임에 난이도가 상향된 변형 버전도 있어 참가자는 물론 관중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들은 각 그룹에서 본인이 좋아하는 랜덤 게임을 뽑아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레드불 랜덤겜왕 홈페이지(http://redbullrdgw.com)를 통한 현장 접수로 가능하다. 대학별 예선은 각 대학 축제 일정에 맞춰 진행되며, 대학별 결선은 예선전이 끝난 당일 저녁에 열린다.

 

대학별 예선전에서는 라운드별 우승자 약 40명이 결선에 진출하고, 각 대학 결선에서 단 한 명만이 랜덤겜왕 최종 결선에 진출할 기회를 얻는다. 각 대학 우승자들은 각자 2명의 참가자를 추가로 지정해 팀을 구성하고, 오는 7월에 진행되는 최종 결승전에 학교 대표팀으로 출전하게 된다. 결승에서는 12개 팀이 학교 대항전으로 참여해 10종의 랜덤 게임으로 승부를 펼치게 된다.

 

대학별 예선전 우승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에어팟이 상품으로 제공되며, 최종 우승팀에는 제2회 ‘레드불 랜덤겜왕’ 우승 타이틀과 함께 최대 30명 동반 가능한 500만원 상당의 초호화 럭셔리 MT가 지원된다.

 

‘레드불 랜덤겜왕’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와 참가접수 방법은 레드불 랜덤겜왕 홈페이지(http://redbullrdg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