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컴퓨터박물관, 주황버섯과 함께 하는 ‘어린이날N박물관’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9.05.02

 

 

[자료제공 = NXC]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은 다가오는 5월 4일과 5일, 어린이를 위한 특별 이벤트 ‘어린이날N박물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따뜻한 봄날의 제주에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 관람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행사와 풍성한 선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박물관에는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캐릭터 ‘주황버섯’이 등장한다. 주황버섯은 어린이 관람객들과 함께 전시를 관람하고 박물관 곳곳을 돌아다니며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주황버섯과 함께 컴퓨터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특별 도슨트도 준비되어 있다. 도슨트는 하루 3번, 매 회 최대 20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가벼운 코스프레와 함께 기념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박물관 3층 Lab 3.0에서는 인기 게임 캐릭터의 가면과 도구를 착용하고 게임 속 배경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또 야외 잔디밭에는 메이플스토리의 ‘핑크빈’ 아트 벌룬과 몬스터 파라솔을 설치하여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방문한 모든 어린이 관람객에게는 넥슨컴퓨터박물관을 100%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감상 디스크’를 제공한다. ‘어린이 감상 디스크’는 3.5인치 플로피디스켓 모양의 워크시트로, 다양한 미션을 통해 박물관 소장품을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워크시트 속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의 5월 이벤트 ‘어린이날N박물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박물관 홈페이지(http://www.nexoncomputermuseum.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