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트위치, 2019 플레이엑스포서 스트리머 공개방송 진행

작성일 : 2019.04.30

 


[자료제공 = 트위치] 트위치는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KINTEX) 제 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19 플레이엑스포’에서 인기 파트너 스트리머와 함께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2019 플레이엑스포’ 참가는 그 동안 트위치를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파트너 스트리머들을 오프라인 현장에서 보다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2019 플레이엑스포’ 내 트위치 부스에서는 파트너들을 위한 라운지가 운영되며, 인기 스트리머들과 함께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9일에는 한동숙, 룩삼, 얍얍, 공혁준, 오킹과 시청자가 함께 상식 및 넌센스 문제 등을 풀어나가는 ‘트위치 퀴즈 라이브’를 진행,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앰비션 팀과 매드라이프 팀의 라이벌 대전, 고수를 이겨라 등의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도 마련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즐겁게 해 줄 전망이다. 

또한 9일-10일 양일간 앰비션, 매드라이프, 한동숙, 룩삼, 얍얍, 서새봄, 미라지, 김나성, 공혁준의 팬사인회가 부스 내 ‘Meet&Greet’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 트위치는 부스 내 파트너 라운지를 오픈하고 ‘2019 플레이엑스포’ 현장을 방문한 파트너 스트리머들이 서로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방침이다. 

‘2019 플레이엑스포’ 내 부스 이벤트 및 일정은 트위치 코리아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 공식 SNS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트위치가 ‘2019 플레이엑스포’에서 진행하는 모든 공개방송은 트위치 코리아 공식 채널에서 현장 생중계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