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플레이오프 입장권 30일 판매 개시

작성일 : 2019.04.29

 


[자료제공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2019, 이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플레이오프 입장권 판매 일정을 29일 공개했다. 입장권은 30일 저녁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난 3월 5일 시즌 개막 이후 여덟 팀이 치열한 경합을 벌여 온 총 7주 간의 정규 시즌이 마무리된 가운데, 이번 시즌 챔피언 왕좌의 주인공을 가릴 플레이오프에는 러너웨이(Runaway)와 젠지 e스포츠(Gen.G eSports), 엘리먼트 미스틱(Element Mystic), O2블라스트(O2 Blast), GC 부산 웨이브(GC Busan Wave), 그리고 WGS 아마먼트(WGS Armament) 등 여섯 팀이 진출한다.

현장을 찾은 수많은 오버워치 e스포츠 팬들의 응원과 환호 속에서, 5월 11일 플레이오프 첫날 오후 2시부터는 정규 시즌 3위에서 6위까지의 네 팀이 6강전을 치른다.  이를 뚫고 올라온 두 팀은 다음 날인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정규 시즌 1위 러너웨이와 2위 젠지 e스포츠와 합류해 4강전을 치른다.  우승 트로피의 주인을 결정짓는 결승전 역시 같은 날 4강전에 이어 진행된다. 

플레이오프 입장권은 30일 저녁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플레이오프 패스(양일 모두 입장 가능), 리그/컨텐더스 패스(5월 11일 입장 가능), 파이널 패스(5월 12일 입장 가능) 등 팬들이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는 세 종류로 선보인다.  이틀 동안 플레이오프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플레이오프 패스는 개별 구매 대비 할인된 가격은 물론, 컨텐더스 한정판 뱃지, 오버워치 굿즈 증정 이벤트 자동 응모 등의 특전과 원하는 좌석을 먼저 확보할 수 있는 선예매 기회가 주어진다. 5월 2일에는 미판매된 일일권을 구매할 수 있다.

5월의 둘째 주말, 플레이오프를 관람하기 위해 일산으로 향하는 오버워치 팬들을 위해, 같은 장소에서는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우선, 플레이오프 첫 날인 11일 오전 10시부터는 같은 시간 미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 스테이지 2 플레이오프 2일차 경기 뷰잉 파티인 오버워치 리그 라이브 행사가 진행된다.  또 컨텐더스에 참여 중인 각 팀 선수를 만나볼 수 있는 상설 이벤트 존, 다양한 깜짝 이벤트와 블리자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추첨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게임 팬들을 위한 콘텐츠 축제, ‘네코제X블리자드’ 역시 블리자드 팬들을 맞이한다. 5월 11일과 12일 킨텍스 제2전시관 야외광장 전역에서 열리는 네코제X블리자드 행사에서,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팬이라면 너무나 친숙할 ‘무법항’ 마을을 컨셉으로 한 특별한 공간을 꾸민다.  블리자드 매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오버워치(Overwatch),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등 각 세계관을 활용한 다채로운 무대와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5월 9일 – 12일간 함께 열리는 올 상반기 최대의 융복합 게임쇼 2019 플레이엑스포(2019 PlayX4)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플레이오프 입장권을 소지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플레이엑스포 당일 관람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총 상금 2억 2000만 원 규모의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은 24일 정규 시즌을 마치고 이제 5월 11일과 12일 양일동안 플레이오프와 결승을 통해 우승 팀을 선발하게 된다.  이번 플레이오프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컨텐더스의 국제 대회, 퍼시픽 쇼다운(Pacific Showdown)에 진출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