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코리아보드게임즈 2019 서울 보드게임 페스타에 역대 최대 규모 참가

작성일 : 2019.04.25

 

 

5월 4일과 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SETEC 1, 2, 3전시실에서 열리는 제 10회 서울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국내 보드게임 대표기업 코리아보드게임즈는 다양한 신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이번 서울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2전시실을 전용관으로 운영하고, 3전시실의 절반 정도를 전시 면적으로 활용하며, 전체 행사 면적 중 절반 정도에 달하는 거대 부스를 운영한다.


서울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코리아보드게임즈는 보드게임 시티를 테마로 히어로 영화 테마 게임이 있는 영화관, 미스터리 추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경찰서, 다양한 게임이 총망라된 도서관, 어린이 게임을 주로 체험할 수 있는 놀이동산 등 다양한 컨셉의 체험 공간과 이벤트존을 배치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축제가 되도록 전시 공간을 꾸미고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클랭크, 스카라비야, 판타스틱 파크 등 다수의 신작을 이번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다양한 게임의 체험 행사와 전 품목 30% 이상의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처음 공개되는 루트는 세계 보드게임팬들을 열광시킨 기대작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밖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할인,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타폴린 백 증정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쿼리도, 카탄, 스플렌더, 뒤죽박죽 서커스 등 인기 게임 대회도 개최된다.


한편, 서울 보드게임 페스타는 서울특별시 주최, 서울 산업진흥원과 한국 보드게임 산업협회의 주관으로 2015년부터 개최되고 있으며, 2017년 이후에는 1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몰리는 보드게임 축제로 부상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