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리니지M, 드래곤 추뎀 +40! 신규 신화 등급 한손검 '드래곤 슬레이어' 등장

작성일 : 2019.04.24

 

 

 
엔씨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24일(수) 정기점검 이후부터 5월 8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퓨어 데이 - 아덴 정화 작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신화 등급 무기 '드래곤 슬레이어'를 추가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특별 퀘스트 '아덴 월드 정화 작업'을 통해 퓨어 골렘이 서식하는 퓨어 동굴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300 마리 처치하면 '퓨어 스피릿 버프'와 '퓨어 스톤'을 얻을 수 있다.
 
퓨어 스피릿 버프는 3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속 시간이 지나면 점차 강화되는 효과를 가진 특수 버프로, 각 단계별로 1시간씩 지속된다.
 
또한, 보상으로 얻는 퓨어 스톤과 20만 아데나로 1일 1회, 이벤트 엘릭서 상자에 확률 제작에 도전할 수 있다. 총 2주의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14번의 제작 기회가 있는 셈. 제작된 엘릭서 상자 사용 시 캐릭터 능력치를 영구히 올려주는 퓨어 엘릭서를 1개 획득할 수 있으며 낮은 확률로 엘릭서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지난 업데이트로 추가된 잊혀진 섬 진입 시, 잊혀진 섬 전용 귀환 스킬이 새롭게 추가되어 잊혀진 섬 어느 곳에서라도 마을로 귀환할 수 있는 스킬이 추가됐다. 해당 스킬은 침묵 상태에서는 사용 가능하나 스턴이나 석화와 같은 행동 불가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뿐만 아니라 잊혀진 섬에서 진행할 수 있는 주간 퀘스트 '잊혀진 섬 정벌' 퀘스트가 추가되어 매주 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상품, '가디언의 유물 상자'가 추가되어 상자 한정 패키지 구매를 통해 '가디언의 증표' 컬렉션 등록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은 물론 유물 상자 개봉 시 '군터의 유물 주머니'와 각종 보너스 아이템 획득 기회를, 군터의 유물 주머니를 재료로 하여 다양한 아이템 제작에 도전할 수 있게 됐다.
 
마지막으로 군주/기사/투사/암흑기사가 착용할 수 있는 신화 등급 무기, '드래곤 슬레이어'가 새롭게 추가되고, 요정의 신화 등급 무기, '가이아의 격노'가 대폭 상향 됐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