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블리자드,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2회, 서울서 개최

작성일 : 2019.04.23

 

이미지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공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로운 e스포츠 시스템, 하스스톤 마스터즈(Hearthstone Masters) 프로그램의 오프라인 본선 대회인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Hearthstone Masters Tour) 두 번째 대회를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23일 전했다. 

마스터즈 투어 대회는 대한민국 서울에서 아시아 최초로 개최된다.  오는 8월 16일에서 18일까지(한국 시간 기준) 총 사흘에 걸쳐 치러지는 이번 대회의 첫 날과 둘째 날 경기는 PC방에서 스위스 라운드 형식으로 치러지며, 마지막 날 결승전은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OGN 기가 아레나에서 열린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한 이번 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예선(Hearthstone Masters Qualifiers)에 참여해 참가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서울 참가 자격이 주어지는 예선 대회의 일정은 배틀파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HCT 2019 월드 챔피언십(Hearthstone Championship Tour 2019 World Championship) 현장에서도 25일에서 27일까지의 사흘 동안 예선전이 열리며, 해당 대회에 대한 정보는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월 및 6월 래더 등급전 예선전에서 스스로의 실력을 증명한 플레이어 역시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서울 대회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