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고정욱 작가 밀리언셀러 '가방들어주는아이', 젬블로 보드게임으로 재탄생

작성일 : 2019.04.23

 


젬블로 신작 '가방들어주는아이' 보드게임 = 젬블로 제공
 
젬블로(대표 오준원)는 22일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신작 보드게임 '가방들어주는아이'의 펀딩을 시작했다.
 
가방들어주는아이는 고정욱 작가의 밀리언셀러 감성 동화로, 석우가 장애를 가진 영택이를 도우며 겪게 되는 성장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2003년 올해의 선정도서, MBC '책을 읽읍시다' 선정도서, 2019년 초등교육과정 4학년 국어-가에 수록될 정도로 검증된 작품이기도 하다.
 
젬블로는 원작 동화를 기반으로 동화의 느낌을 그대로 전할 수 있는 보드게임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게임판과 카드, 토큰 등을 이용해 즐기는 가벼운 보드게임으로 보드게임을 통해 한 편의 동화를 즐길 수 있으며, 논리적, 수리적 사고의 향상까지 꾀할 수 있다. 게임 제작에는 고정욱 작가 외에도 오준원 젬블로 대표와 정연민 보드게임 작가가 참여했다.
 
한편, 가방들어주는 아이는 22일부터 3주간 펀딩을 진행하며, 5월 20일 리워드를 발송할 예정이다. 리워드에는 가방들어주는아이 보드게임은 물론 도서 패키지까지 있는 만큼 취향에 맞게 펀딩하면 된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