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헌드레드소울, 강원도 산불 이재민 위해 기부 미션 릴레이 진행해...

작성일 : 2019.04.08

 


이미지 = 하운드13 제공
 
'하운드13 (대표 박정식)'이 자사의 모바일 액션 게임 '헌드레드소울'을 통해 기부 미션 릴레이를 진행해 화제다.
 
6일, 하운드13은 최근 강원도 속초 일대에 발생한 사상 초유의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는 한편, 이들을 돕고자 '크리스마스 코스튬으로 사랑을 전해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헌드레드소울 이용자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기부금을 모으고, 일정 이상의 기부금을 달성할 때마다 이용자들에게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형태다. 
 
특히 기부금이 총 100만원을 달성했을 경우 '기간틱 크리스마스 코스튬', 총 300만원 달성 시 '카렌 크리스마스 코스튬', 총 500만원 달성 시 '세이비어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일괄 지급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총 1,000만원 이상의 기부금이 모일 경우 '크리스마스 무기 코스튬 수집 이벤트 실시 및 특별 선물 지급'이 이뤄진다고 밝혔다.
 

헌드레드소울 공식 카페 공지사항 = 게임조선 촬영
 
8일, 기부 미션 릴레이에 참여한 헌드레드소울 이용자는 총 361명으로 총 6,077,068원의 기부금이 모였다. 아쉽게 다섯 번째 목표였던 기부금 1,000만원 달성은 실패한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하운드13은 자체적으로 1,000만원을 추가로 기부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총 기부금 16,077,068원을 달성하게 됐다.
 
이에 하운드13은 해당 기부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로 전달한다고 전했으며, 헌드레드소울 이용자의 뜨거운 후원에 보답하고자 핫타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헌드레드소울 공식 카페 공지사항 = 게임조선 촬영
 
갑작스럽게 발생한 화마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이재민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 하운드13과 이에 뜻을 같이한 게이머들의 행동은 업계에 귀감이 될 사례로 보여진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