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G-Weekly] 소녀강림! 시프트업 프로젝트:이브-니케 공개, 프커 10위권 진입

작성일 : 2019.04.08

 

753644_1554693253.jpg

※ 위 이미지의 주요 이슈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김형태 사단의 승리 의지가 담긴 '프로젝트:니케'?

시프트업이 쇼케이스를 통해 PC 및 콘솔 게임 '프로젝트:이브'와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니케'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중 1명으로 손꼽히는 김형태가 만들어낸 작품이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또, '프로젝트:이브'에서는 19금 액션을 선보인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 시프트업, 프로젝트: 이브-프로젝트: 니케 공개…색다른 게임 크랭크인!

- e-편한 리뷰

'삼국지 인사이드', 일단 20레벨까지만 버텨봐! 20레벨부터 개꿀잼 ㅇㅈ!

또다시 '삼국지 IP'를 활용한 작품이 등장했습니다. "모바일 최초의 장수제 삼국지"를 전면에 내세운 만큼, 플레이어는 군웅이 아니라 영지를 하사받은 장수로서 게임을 풀어나갑니다. 그러니 신하의 입장에서 군웅을 위해 열일해야 하는 본격 삼국지 내 공무원이 되어 볼 수 있스...ㅂ... 그래도 밤엔 연회가 펼쳐진다고...?

▶ [e편한리뷰] 삼국지인사이드, 내정에 치이고 연회에 취하는 낯선 전략 삼국지

- 신작의 계단

역시 소녀는 강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Pe' 10위 안착

미소녀들을 전면에 내세운 '프린세스 커넥트 Re:Pe'가 차근차근 순위 상승하더니 결국 Top 10 진입에 성공했습니다! 다시는 덕력을 무시하지마랏! 한편, 22위까지 올랐던 '피버바스켓'은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하락세에 접어들었다는 소식입니다.

▶ [신작의계단] 소녀불패? 린 이어 10위 안착 성공.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 보드게임백서

보드게임에서 느껴보는, 팡팡 터지는 콤보의 짜릿함!

이번에 소개할 보드게임 작품은 '불꽃축제'. 작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화약을 화약통에 넣고 불꽃을 만들어낸 후 폭죽을 터뜨리는 게임입니다. (그렇다고 진짜 화약으로 불꽃을 만들어내는건 아니지 말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화약을 쌓아가면서 특정 패턴을 만들어내고 이를 통해 불꽃을 발-싸! 하는 재미는 극대잼!

▶ [보드게임 #82] 보드게임으로 즐기는 뿌요뿌요? 패밀리 게임 '불꽃축제'

- 조선통신사

정통 액션 게임의 시대가 다시 도래했도다!

3월에는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데빌 메이 크라이5' 등 액션 게임 대작이 출시되었는데요! 액션 게임의 대가라 불리우는 '다크 소울'과 '데빌 메이 크라이', '천주' 시리즈를 살펴보며 어떤 병맛같은 액션이 펼쳐지는 살펴보도록 합시다! (네... 사실 게이머가 상상했던 액션이 아닐 수도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조선통신사] 3월은 액션이 풍년이었지! 익스트림 액션 게임 특집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