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파이럴캣츠, APEX 레전드 '레이스' 코스프레 공개!

작성일 : 2019.04.05

 



[기사 제공 = 스파이럴캣츠]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일렉트로닉 아츠 (Electronic Arts Inc.)에서 서비스하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 의 캐릭터 '레이스'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레이스' 코스프레는 배틀로얄 게임 대표 캐릭터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레이스’는 에서 게임내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적에게 조준을 당하면 사운드를 통해 알람을 받는 패시브 능력과 포탈을 만들어 먼거리를 순식간에 이동하는 등 트리키한 운영법이 돋보이는 레전드이다.

스파이럴캣츠 공식 스트리밍 방송에서 플레이를 선보일 정도로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았으며, 이번 코스프레 작품에서 의상과 소품 포즈를 통해 섬세하게 재현되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최근 국내 정식출시된 대세 게임 의 '레이스' 코스프레를 선보이게 되어서 기쁘다.” 며, “앞으로 APEX 레전드 코스프레를 좀 더 공개하여 꾸준히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