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G-Weekly] 고퀄애니의 甲 프린세스커넥트, 극한고통의 甲 다크소울 노피격클리어

작성일 : 2019.04.01

 

※ 위 이미지의 주요 이슈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이것이 바로 탈 인간급 경지!

유명 게임 스트리머 'The Happy Hob'은 다크소울 시리즈 전편과 데몬즈 소울, 블러드본을 차례로 플레이해서 노피격 올 클리어 성공했습니다! 무려 1279회의 시도 끝에 말이죠! 그리고 그는 노피격 클리어 이후, 흑흑! 결국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유다희(You Died)'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킨 시리즈 전체를 노피격 클리어했으니 감동의 눈물 인정! 그는 이제 신작인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노피격 플레이에 나섰다고 합니다!

▶ 모든 시리즈 노피격 클리어! 진정한 소울라이크 완전정복자 "The Happy Hob"

- e-편한 리뷰

덕심 크리에이터 '프린세스 커넥트 Re:Pe'

흔한 모바일 RPG 맞습니다. 인정합니다. 그렇다고해서 다른 게임 작품과 똑같진 않아요! 덕심 자극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한 편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스케일,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프린세스 커넥트 Re:Pe의 매력 포인트이자 킬러 콘텐츠입니다. 없던 덕심도 생기게 하는 프린세스 커넥트 Re:Pe 솔직 담백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 [e편한리뷰]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드, 등작, 아니, 애니 RPG의 끝을 보자!

- 신작 체험

끄어어... 死가 보인다.

이제 '유다희 (You Died)'의 시대는 끝! '死'가 옵니다! 그것도 두 번씩 죽이는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실제로 상대와 검을 맞대고 전투를 벌이는 듯한 생동감은 10점 만점에 10점! 사실 게임도 공략해나가는 맛이 있어야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법! 하지만... 역시 너무 어렵다... 괜찮아요, 죽다보면 언젠가 생존하는 방법을 깨닫겠죠.

▶ [신작체험] 세키로:섀도우다이트와이스, 어렵지만 멈출 수 없는 검극의 쾌감

- 보드게임백서

다들 '마피아 게임' 한 번쯤은 해보셨죠?

그런데... 사회자가 진행을 못하거나 플레이어 중 1명이 얼을 탄다면 노잼이 되기 십상! 심지어 지목 당해서 죽은 플레이어는 게임 끝날 때까지 손 빨고 있어야함 (흑흑). 그렇다면 보드게임 '한밤의 늑대인간'을 즐겨보세욧! 새로운 룰로 사회자 없이, 딱 하룻밤만 플레이돼 루즈하지 않게 진행 가능! 그래요... 사실 저는 친구가 없어서 마피아 게임을 해본 적이 없어요. 그러니 저와 함께 '한밤의 늑대인간' 하실 분...?

▶ [보드게임 #81] 하룻밤만 진행하는 마피아 게임? 우보펀앤런 '한밤의늑대인간'

- 조선통신사

저 익숙한 허벅지 굵기와 피부 광택은?

게임의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김형태와 김범, 곽도영 원화가는 우리나라 게임계를 대표하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그들의 이름은 모를지라도 그림을 보는 순간, "아! 어디서 많이 본듯한 그림체인데?"라고 느낌이 딱옵니다. 육덕진 캐릭터 작품의 대명사 '김형태'와 실사를 옮겨놓은 듯한 작품의 '김범', 역동적인 작품의 '곽도영'까지! 그들을 만나보시죠.

▶ [조선통신사] 게이머라면 누구나 알 법한 국내 유명 게임 원화가 특집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