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모바일게임동향]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출시 첫 주 만에 10위권 진입

작성일 : 2019.04.01

 

2019년 4월 1일 구글플레이 게임부문 최고 매출 순위 갈무리

4월 1일 오전 기준 국내 구글플레이 게임부문 최고 매출 순위로 보는 모바일게임 동향은 지난 28일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가 출시 첫 주말을 보내고 13위에 올라 안정적인 성적을 보였다.

또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7위 및 양대 마켓 인기게임순위 10위권 내의 순위를 기록해 국내 마켓 전반에서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는 50종이상의 미소녀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상호작용하며 각종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RPG이다. 캐릭터의 수집뿐만 아니라 해당 캐릭터들 마다 풀보이스 기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3월 신작 중 하나인 ‘피버바스켓’이 24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인기게임순위 4위를 기록하면서 상위권 순위에 머무르고 있다. 또 지난주 4위를 차지한 ‘린:더라이트브링어’는 6위에 올라 3월 신작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지난 몇주간 월요일 오전 순위 2위에 머물렀던 ‘왕자영요’가 1위를 다시 탈환했다. 이로 인해 1위를 유지했던 ‘완미세계’가 2위에 올랐다.

또 일본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에서는 ‘페이트/그랜드오더’가 1위, 애플 앱스토어는 ‘그랑블루판타지’가 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검은사막모바일’이 양대 마켓에서 꾸준히 10위 안쪽 순위에 머무르고 있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