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무과금 위한 쥬얼 획득방법 정리

작성일 : 2019.03.29

 


이미지 =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브랜드 사이트
 
사이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미소녀RPG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커넥트)'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쥬얼을 획득할 수 있다.
 
쥬얼을 통해 새로운 동료를 획득할 수도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스태미너를 회복하는 등 여러모로 쓰일 데가 많은 만큼 필수적인 요소다. 물론 과금을 통해 얻는 것이 가장 손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이지만, 프린세스커넥트는 여러 부분에서 쥬얼을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조금만 집중하면 금새 쥬얼을 모을 수 있다.
 
가장 먼저 쥬얼을 모을 수 잇는 곳은 메인퀘스트다. 메인퀘스트에서는 각 지역을 3성으로 클리어 시 30개를 지급하며, 첫 클리어 업적으로 노멀은 30, 하드는 60개의 쥬얼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오픈 초기라 스태미너를 많이 주므로 메인퀘스트 클리어를 최대한 목표로 하는 것이 좋다. 굳이 쥬얼이 아니더라도 여러 콘텐츠를 열기 위해선 메인 퀘스트가 필수적인 만큼 프린세스커넥트의 기본이라 볼 수 있다.
 

메인퀘스트 3성을 따면 쥬얼을 받을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메인퀘스트에서 파생되는 것 중 핵심은 '스토리'다. 프린세스커넥트는 메인스토리의 단계에 따라 메인스토리가 열리며, 캐릭터의 인연레벨에 따라 캐릭터스토리와 길드스토리가 개방된다.
 
이렇게 개방된 스토리를 감상할 때 마다 쥬얼을 포함한 여러 보상이 제공된다. 기본적으로 보상은 쥬얼만 지급되지만, 캐릭터의 인연레벨이 상승해 볼 수 있는 각 캐릭터 스토리는 그 캐릭터의 능력치를 추가로 올려주기 때문에 자신이 주력으로 키우는 캐릭터의 스토리는 꼬박꼬박 감상하는 것이 좋다.
 

유이 캐릭터 스토리 = 게임조선 촬영
 
메인퀘스트 진행시 개방되는 콘텐츠에서도 쥬얼을 획득할 수 있다. 콘텐츠가 열릴 때마다 튜토리얼과 동시에 엑스트라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데, 이 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쥬얼 습득의 핵심인 아레나가 있다. 메인퀘스트를 4지역까지 진행하면 열리게 되는 PvP 콘텐츠 아레나에서 승리 보상으로 쥬얼을 획득할 수 있다. 순위가 오를 때마다 계속해서 받을 수 있으므로 하루 5회 모두 참여하는 것이 좋다.
 

하루 5번 기본 참여가 가능한 배틀아레나 = 게임조선 촬영
 
이외에도 각종 출석보상이나 이벤트, 푸쉬 보상 등으로 계속해서 제공되고 있는 만큼 꾸준히 플레이만 하면 쥬얼을 확보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