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모든 시리즈 노피격 클리어! 진정한 소울라이크 완전정복자 "The Happy Hob"

작성일 : 2019.03.22

 


게임 전문 스트리머 The Happy Hob의 마스코트 캐릭터 = 유튜브 프로필 발췌

프롬 소프트웨어에서 제작한 소울 시리즈의 모든 작품을 단, 한 대도 맞지 않고 모두 클리어한 스트리머가 나와 게임 관련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트위치에서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유저 The Happy Hob은 한국 시각으로 3월 21일 오후 4시경, 1279회의 시도 끝에 데몬즈 소울, 다크 소울 1, 2, 3, 블러드본의 노피격 클리어에 성공했으며 눈물을 흘리며 감격에 겨워하는 그의 모습을 담은 영상 클립이 트위터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공유됐다.


다크 소울 3의 마지막 보스 '왕들의 화신'을 처치하고 감격에 겨워 우는 모습 = The Happy Hob 트위치tv 채널 

The Happy hob은 이전부터 '엘더스크롤5:스카이림', 젤다의 전설:시간의 오카리나' 등 다양한 게임의 노피격 플레이 도전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해온 바 있으며 최근 'The God Run'이라는 이름으로 모든 소울 시리즈를 노피격으로 공략하는 마라톤 기획물을 시작하며 많은 팬들에게 지지를 받았다.

한편, The Happy hob은 소울 시리즈 정복에 그치지 않고 3월 22일 새벽에 발매한 프롬 소프트웨어의 신작 '세키로: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노피격 플레이에도 도전하고 있다.


출시 직후 바로 세키로의 노피격 클리어에 도전하고 있다 = The Happy Hob 트위치tv 채널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신호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