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도리카, 기원의 혼부여 개방! SP 캐릭터 획득 기회 증가

작성일 : 2019.03.22

 

[기사 제공 = 레이아크] 레이아크는 산하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게임 스도리카의 금일(22) 업데이트를 통해 기원의 혼부여 콘텐츠를 공개하여 SP캐릭터의 획득 경로가 늘어나게 되었다.



SP캐릭터 획득 경로 증설

게임 내 캐릭터 뽑기(혼부여) 콘텐츠는 기원의 혼부여, 만상의 혼부여로 분류되며 새로 추가된 기원의 혼부여는 이전 계약 구축에서 출현한 적이 있는 SP, SR등급의 캐릭터가 출현할 수 있다. 만상의 혼부여 역시 새롭게 리뉴얼되어 혼부여에 사용되는 크리스탈의 수가 50개에서 30개로 감소했다.




10연속 뽑기 기원의 혼석 획득

이번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은 기원의 혼부여에서 10연속 뽑기를 진행할 경우 기원의 혼석 2개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SP캐릭터 획득 경로가 늘어난 셈이다.

현재 기원의 혼석을 통해 안젤리아SP, 야미츠키SP, 딜런SP, 시온SP, 나이젤SP, 료SP, 리SP, 묘안SP, 리사 SP 등 9개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탐색 이벤트염일군단〉 

이번 주 수요일, 유저들에게 풍부한 재미를 선사했던 태양왕국의 모험가에 염일군단 탐색 퀘스트가 추가된다.



유저는 염일군단의 전초지에서 지휘관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일부 임무는 군사들의 사기, 부상병의 상태, 치안, 근처 마을과의 관계 등 전초지 전체 상황에 영향을 주게 되며 선택지마다 서로 다른 결말을 맺게 된다.


동시에 20개가 넘는 아이템과 합성 아이콘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유저들은 퀘스트를 클리어한 뒤  9개의 아이콘 합성 공식 등을 해금할 수 있게 된다.



스도리카는 가까운 시일 내 일본 DMM GAMES플랫폼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 인원 수 목표 달성에 따라, 풍부한 보상 역시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