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이펙스레전드, 시즌1 ‘와일드프론티어’ 공개…신규 레전드 합류 예정

작성일 : 2019.03.19

 

'에이펙스레전드' 시즌1 이미지 = 출처 에이펙스레전드 공식홈페이지

최근 국내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틀로얄게임 ‘에이펙스레전드’가 첫번째 시즌 공개와 함께 추가되는 신규 시스템과 콘텐츠를 공개했다.

미국 현지 기준 19일 업데이트되는 이번 시즌1은 ‘와일드 프론티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새로운시즌의 시작과 함께 신규 레전드 옥테인(Octane)이 업데이트되며, 레벨에 따라 각종 보상을 제공하는 배틀패스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에이펙스레전드’의 재화 에이펙스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배틀패스는 시즌기간동안 최고 레벨 100까지 달성할 때까지 각종 스킨, XP부스트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시스템이다. 또 번들을 구매할 시 25레벨까지의 보상을 한번에 오픈할 수 있다. 레벨에 따른 보상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또 배틀패스를 구매하지 않아도 1종의 와일드 프론티어 레전드 스킨, 5개의 에이팩스팩, 18종의 와일드프론티어 트래커를 획득할 수 있다. 배틀패스 정보외에 신규 레전드 옥테인은 일러스트가 공개됐으며, 상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에이펙스레전드’는 EA의 오리진, PS4, 엑스박스원을 통해 출시됐으며, 국내 정식 출시 여부는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 


배틀패스 보상 = 에이펙스레전드 공식홈페이지 갈무리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