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가천대 게임대학원,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 MOU 협약

작성일 : 2019.03.18

 


이미지 =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 제공
 
[기사제공=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 가천대학교 게임대학원(원장 서태건, 이하 가천대)는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소장 이장주, 이하 이락연구소)와 3월 16일(목) 오전 10시 가천대에서 두 기관이 보유한 경험과 자원을 활용 상호 협력하여 협업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락연구소 이장주 소장을 비롯하여 가천대 서태건 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과 가천대 대학원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게임분야 교육 및 업무 등과 관련한 상호 협력 △게임분야 주요 현안에 대한 공동조사, 연구 △게임분야 세미나 및 학술대회 개최 등 연구 협력 △게임 분야 관련 연구자료, 출판물 및 정보의 교환 등에 대한 교류협력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이날 가천대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이락연구소 이장주소장의 ‘게임과 심리학’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함께 진행 되었다. 서태건 원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두 기관이 함께하여 한국 게임 산업과 문화 콘텐츠 산업의 발전을 위한 생태계 조성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