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겟앰프드모바일, 신규 악세서리와 개인전 랭킹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9.03.15

 


[기사제공 = 사이버스텝] 사이버스텝이 스마트폰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모바일’ 14일부터 기간한정 이벤트 ‘개인전 랭킹 이벤트’의 실시와 ‘도검 뽑기’에 새로운 액세서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액세서리는 PC판 ‘겟앰프드’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았던 ‘천하오검’ 시리즈의 세 번째 액세서리인 ‘도우지키리’와 생명을 흡수하는 마검 ‘소울 이터’이다. ‘도우지키리’는 일본에 실존하는 천하오검을 모델로 만들어진 액세서리로 긴 사정거리와 빠른 공격 속도, 그리고 화려한 공격 모션이 특징이다. ‘소울 이터’는 피에 굶주린 저주받은 마검의 컨셉으로 나온 액세서리로 적의 생명력을 뺏어올 수 있지만 사용자의 방어력을 약화시킨다.

14일부터 2주간 최대 100장의 뽑기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개인전 랭킹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중 ‘개인전’을 플레이하면 대전 결과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이벤트 기간 종료까지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유저는 뽑기 티켓 100장을 받게 된다. 1위 이외에도 2위부터 200위까지 상위 입상자에게는 각 순위에 따른 뽑기 티켓을 받을 수 있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