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성에 디자인까지 사로잡은 추상전략 보드게임 '타쏘사파리' 와디즈 펀딩 시작

작성일 : 2019.02.28

 


타쏘사파리 = 와디즈 펀딩 페이지
게임올로지(대표 최정희)는 28일 국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로 신작 보드게임 '타쏘사파리'의 펀딩을 시작했다.
 
타쏘사파리는 기존 타쏘라는 게임에 동물 테마를 입히고, 게임 자체에도 변주를 준 스핀오프 형태의 보드게임이다. 이미 게임성이 검증된 타쏘에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을 첨가해 자칫 건조할 수 있는 추상전략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은 보드게임이다.
 
타쏘사파리는 스틱을 사용해 진행하는 '거리가늠' 게임이다. 자신의 스틱이 두 스틱 사이에 올라갈 수 있는지를 잘 파악하며 쌓아 남들보다 먼저 스틱을 다 사용하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다. 기본 타쏘와 다르게 타쏘사파리는 각기 길이가 다른 스틱을 사용하고, 실제 사파리의 배경이 된 사파리 평원, 킬리만자로 산, 빅토리아 호수, 나무를 형상화한 컴포넌트로 변주를 줘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낸다.
 

타쏘사파리 소개영상 = 게임올로지 유튜브
 
이 게임은 게임올로지 특유의 '하나의 시스템으로 돌아가는 간단한 게임'이면서도, 그 시스템이 줄 수 있는 본연의 재미를 잘 살리고 있다.
 
게임올로지 최정희 대표는 타쏘사파리의 펀딩 관련해 "타쏘라는 재미있는 나무쌓기 게임, 세상에서 제일 예쁘게 만들어 보려고 준비해왔다"며 "세계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는 타쏘사파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물 디자인이 들어간 스틱 = 와디즈 펀딩 페이지
 
한편, 와디즈에서 진행되는 타쏘사파리 펀딩은 28일부터 오는 3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목표 금액 3,000,000원이 모이면 펀딩에 성공하게 된다. 타쏘사파리 리워드 배송은 펀딩이 끝난 일주일 후 21일부터 하루 100개씩 시작할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