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소프트, 버프툰의 ‘너를 싫어하는 방법’ JTBC와 드라마 공동제작

작성일 : 2019.02.22

 


[기사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제이티비씨콘텐트허브 주식회사(대표 정경문)와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을 공동 제작한다.
 
엔씨(NC) 웹툰 서비스 ‘버프툰(BUFFTOON)’의 인기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백일수 작가)’을 동명의 드라마로 제작한다. 드라마는 오는 3월 말 공개 예정이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드라마 제작을 맡는다. 룰루랄라는 2017년 7월 설립돼 드라마(모먼트, 시작은 키스), 예능(와썹맨, 연애직캠, 뷰티사주), TV 프로그램(어썸피드, 마이 매드 뷰티 2, 차트보go)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작 및 방송 중이다.

버프툰은 드라마 제작을 기념해 ‘너싫방이 촬영장으로 초대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버프툰 웹툰, 웹소설, 만화 열람으로 얻는 ‘커피콩’을 수집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 결과에 따라 드라마 촬영장 초대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일까지다.

엔씨(NC) 채널커뮤니케이션실 강성규 실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버프툰 작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OSMU(One Source Multi Use) 시도를 통해 콘텐츠 생태계를 활성화 시킬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