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코리아보드게임즈, 우베 로젠버그 신작 '기도하고일하라', '아를의평원 빅박스' 공개

작성일 : 2019.02.22

 

[게임조선= 이정규 기자] 아그리콜라로 국내에서 유명한 우베 로젠베르크 작가의 일꾼놓기 게임 2종이 코리아보드게임즈를 통해 출시된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22일 다이브다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우베 로젠베르크 작가의 일꾼놓기 보드게임 '기도하고일하라'와 '아를의평원 빅박스'를 공개했다.
 
기도하고일하라는 다양한 조합의 건물과 자원 회전판이라는 편리한 자원 시스템으로 중세시대 수도원 경제를 일구는 게임이다. 2011년 해외 출시된 게임으로 한동안 제조사 단종 상태로 인해 한글판이 제작되지 못했으나 올해 제조사가 재생산을 결정해 드디어 한글판이 출시하게 되었다.
 

기도하고일하라 = 다이브다이스 홈페이지
 
아를의평원은 운송수단을 개발하고 관리하는 점, 두 계절마다 제공되는 색다른 행동 칸과 행동 칸을 개발해 더 좋은 행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이색적인 일꾼 놓기 게임이다. 다른 우베 로젠버그의 일꾼놓기 게임과는 다르게 아를의 평원은 2인 전용이었으나, 빅박스로 확장판을 포함해 게임 인원을 3인으로 늘리고 건물의 수를 늘려 여러 번 반복해도 매번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조정됐다.
 

아를의평원 = 다이브다이스 홈페이지
 
기도하고일하라와 아를의평원빅박스는 현재 생산 대기 중에 있으면,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신작 한글판 외에도 이전에 한글판으로 발매했던 '뤄양의사람들', '오딘을위하여', '랜드로드' 등도 동시에 재판될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