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코리아보드게임즈, 고전 명작 에이지오브스팀, 딜럭스 에디션으로 새롭게 발매

작성일 : 2019.02.20

 


에이지오브스팀 = 다이브다이스 홈페이지

 

[게임조선= 이정규 기자] 코리아보드게임즈(대표 정영훈)는 20일 2019 출시 예정작으로 '에이지오브스팀 딜럭스에디션'을 공개했다.

 

에이지오브스팀은 2002년에 출시된 철도/경제 테마의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딜럭스에디션은 기본 지도를 포함해 1명 전용 지도, 2명 전용 지도, 확장지도까지 모두 포함되는 형태이다.

 

공지에 따르면 에이지오브스팀 딜럭스에디션은 오는 3월에 이글그리폰게임즈에 의해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글판은 킥스타터 이후 출시될 예정이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한국어판에 킥스타터 스트레치골을 적용하는 등의 여부에 대해 아직 이글그리폰게임즈와 협의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지난 11일부터 계속해서 신작을 공개해왔다. 공개한 신작은 난도 높은 전략보드게임부터, 추리보드게임, 가벼운 파티게임까지 포함되어 국내 보드게이머의 관심을 꾸준히 모으고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