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모바일게임 동향] 10위권 오르기 위한 인기게임들의 경쟁

작성일 : 2019.02.18

 

2019년 2월 18일 구글플레이 게임부문 최고 매출 순위 갈무리

[게임조선=장정우 기자] 2월 18일 오전 기준 국내 구글플레이 게임부문 최고 매출 순위로 보는 모바일게임 동향에서는 상위권에 오르기 위한 10위권 경쟁을 펼치는 인기게임들의 순위 변동이 이뤄졌다.

특히 기존 게임들의 순위 상승뿐만 아니라 순위권 밖의 게임도 순위권에 오르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1일 20위권에 위치했던 ‘오크:전쟁의서막’, ‘십이지천M’과 같은 게임들이 10위권에 올랐으며, 최근 국내 개봉한 ‘드래곤볼슈퍼:브로리’ 관련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 ‘드래곤볼Z폭렬격전’이 12위까지 순위 상승했다.



이 밖에도 지난 12일부터 밸런타인데이 기념 픽업 이벤트 및 컴백 캠페인을 진행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페이트/그랜드오더’가 순위가 급상승해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8위에 오르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중국 애플앱스토어에서는 ‘왕자영요’가 1위, ‘몽환서유’가 2위에 오른 가운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인 ‘일도전세(一刀传世-传霸兄弟)가 4위에 올랐으며, 그 뒤를 ‘페이트/그랜드오더’가 따랐다. 

일본 양대 마켓에서는 ‘몬스터스트라이크’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페이트/그랜드오더’가 2위에 올랐다. 또 ‘드래곤볼Z폭렬격전’도 양대 마켓 매출 순위 4위에 올라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