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예비 ‘마블챌린저’ 위한 지원 꿀팁 공개…13일까지 서류 접수

작성일 : 2019.02.11

 

 

[기사제공 = 넷마블]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에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생을 위해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의 인터뷰를 담은 꿀팁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마블챌린저로 활동하고, 현재 넷마블에 재직 중인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과거 본인의 지원 동기 및 지원서 작성에 도움이 될 만한 노하우 등을 공개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현재 이 영상은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서 조회 수 33만 회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영상에 출연한 직원들은 예비 마블챌린저를 위한 꿀팁으로 ▲넷마블에 대한 애정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게임에 대한 관심 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넷마블 배민호 뉴미디어팀장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는 지난 12기 모집 당시 2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얻었다”며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의 생생한 경험과 조언이 담긴 이번 영상이 마블챌린저에 지원하는 대학생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현재 넷마블은 마블챌린저 13기를 모집 중이며, 지원서류는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인원들은 차후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